Schnellfahrstrecke Nürnberg - Ingolstadt에서 스릴 넘치는 속도로 질주하며 독일에서 가장 빠른 지역 열차 운행을 담당해 보세요! TSG가 Pilot21과 협력하여 Train Sim World에서 처음으로 정통 독일식 300km/h 운행을 선보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ICE 3을 운행하고, 클래식 DB BR 101로 300km 사이를 왕복하세요.
Nürnberg와 Ingolstadt 사이의 고속철도 노선은 Berlin과 Munich 사이의 더 긴 노선의 일부로써 2006년에 개통되었습니다. A9 고속도로의 경로를 따라 노선은 빠른 속도를 위해 숲을 관통하며 수많은 터널, 완만한 곡선 구간 및 가파른 경사 구간을 만납니다.
Train Sim World에서 역대 가장 빠른 독일 노선을 달리는 기관사가 되어 보세요. Ingolstadt와 Nurnberg 사이를 ICE 열차로 쉬지 않고 질주하며, 분당 5km에 달하는 속도로 90km 구간을 달려보세요. 독일에서 가장 빠른 지역 열차를 운행하며, 비교적 여유로운 시속 200km로 달리고 계곡 사이에 자리한 중간 정차역에 정차해 보세요.
독일의 가장 빠른 국내 노선을 대표하는 ICE 3를 운행해 보세요. 이번에는 처음으로 전면 빨간 띠 도색 사양이 추가됩니다. 강렬한 붉은색의 München-Nürnberg-Express 도색 객차와 운전실,그리고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클래식한 DB BR 101이 푸시풀 구성으로 연결되어 지역 노선을 달릴 준비를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