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Coast Main Line은 철도 시대가 탄생할 때 수많은 소규모 회사들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하지만 1847년, Trent Valley Line을 통해 Birmingham을 우회하려는 계획이 실현되어 London 에서 Rugby, Lichfield , Stafford를 거쳐 영국 북부로 가는 더욱 직접적인 경로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Avanti West Coast BR Class 807 'Evero'를 포함하여 영국 철도에서 가장 현대적인 열차에 탑승해 Milton Keyne와 Crewe 사이 총 173.8km(108마일)의 거리를 횡단하며 Train Sim World에서 가장 긴 UK 노선을 탐험하세요.
Avanti West Coast의 'Evero'는 AT300 제품군의 최신 혁신 모델로, 익숙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훨씬 더 인체공학적인 인테리어와 개선된 운전실, 최적화된 주방 공간, 안락한 일등석 구역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열차의 나머지 공간은 WCML의 수송 능력을 대폭 증대하는 데 중점을 두어 설계되었습니다.
Class 350/4도 함께 운행됩니다. Warwickshire와 Staffordshire의 모든 지역 역에 정차한 뒤 Stafford에서 다른 열차들과 함께 선로에 합류하세요. 그리고 스로틀을 힘껏 당겨 역사적인 Crewe를 향해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