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Valley 2 -The Pandeia Project Android
커뮤니티 멤버이자 유명 디자이너 Dracken이 Flazm Interactive와 협력하여 전달해 드립니다!
탐험선 Pandeia가 현재 차원에서부터 처녀 비행을 하며 우리를 보호하는 장막을 통과하여 다른 차원에서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모험을 따라가세요. 초현실적인 풍경을 가로질러 평범하지 않은 상품을 배달하고, 새로운 역 유형을 정찰하고, 독특한 기관차 모델을 획득하고, 심술궂은 신들과 지각력이 있는 마법 나무를 만나고, 풍력 발전 도시를 탐험하고, 불을 뿜는 파충류와 계약을 맺어 보세요. 여러분의 임무는 발견을 기록하고, 문서화하고, 목록화하는 것입니다. 다음 차원 이동으로는 무엇을 만나게 될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