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pang2 - 시즌 패스
Trepang2 서바이벌 모드 DLC로 최고의 악당 기술을 테스트해보세요. 새로운 생존 전투 시뮬레이터 모드로 지옥을 탐험하고 적의 무리를 뚫고 나아가세요. 추가 무기 스킨, 투척 무기 등으로 멋지게 살아남으세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