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als Evolution: Gold Edition
Trials Evolution: Gold Edition에는 오리지널 콘텐츠, 베스트셀러 게임 Trials Evolution이 모두 포함됩니다.
추가로 Trials Evolution에서 싱글 플레이 및 스킬 게임 모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 종류의 게임을 제공해 콘텐츠를 두 배로 다양화시켰으며 그 중 어느 것도 PC에서 만나보지 못한 콘텐츠입니다.
Trials Evolution: Gold Edition은 PC 플랫폼에 최적화되고 개선될 것입니다. 게임 내 에디터, 플레이어 트랙 공유, 글로벌 리더 보드와 같은 전작의 모든 기능을 새로운 플랫폼에 맞게 게임에 적용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