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als of Fire
전략적 덱 구축 로그라이트 게임. 3명의 히어로를 선택하여 대격변 후의 폐허 속으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카드 플레이와 전략적 전투가 혼합된 게임 속에서 적과 싸우세요. 레벨을 올리고 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확보하여 덱을 커스터마이징하고 파티를 만들어 도전에 맞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