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bes of Midgard 1,050 Platinum Coin
게임 내 상점에서 갑옷, 애완동물, 무기 및 독특한 머리 염색 등의 장신구를 구매하는 데 Tribes of Midgard의 Platinum Coin을 이용하세요. 이 팩은 1,000 Platinum Coin과 보너스 50 Coin을 포함하여 총 1,050 Coin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