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bes of Midgard 500 Platinum Coin
Platinum Coin은 Tribes of Midgard의 게임 내 화폐로 라그나로크에 멋진 스타일로 맞서게 해줍니다. 게임 내 상점에서 갑옷, 애완동물, 무기 및 독특한 머리 염색 등의 장신구를 구매하는 데 이 화폐를 이용하세요. 이 팩은 500 Platinum Coin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