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곤: 스페이스 스토리 디럭스 DLC
은하계를 더 깊이 파고들어 그 비밀을 풀어보세요! 디럭스 DLC는 최근 우주 모험의 소리를 들으면서 트라이곤: 스페이스 스토리 제작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