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o 5 - Surf's Up
새로운 'Surf's Up!'에서 엘 프레지덴테와 함께 시공간을 여행하세요 Tropico 5용 DLC. 머지않은 미래, 외계인이 지구를 침략하겠다고 위협합니다. Tropico의 유일한 희망은 태평양에 사는 지혜로운 돌고래에게 달려있습니다. 돌고래만이 관료 체제를 통해 이 결정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Tropicans of tomorrow는 엘 프레지덴테에게 최신 Dolphinarium 건물로 관광객을 끌고 돈을 번 후 아름다운 바다 생물을 살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불필요한 희생으로부터 섬을 보호하도록 도우면 삶, 우주, 만물에 대한 답을 찾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