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lama of Wall Street
메이저 리그에서 뛸 시간입니다! 엘 프레지덴테만큼 큰 야망을 가진 사람은 정치계 장악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그러니 수상한.. 아니 완벽히 신뢰할 수 있는 중개인과 힘을 합쳐 Tropico가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확립하도록 도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