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rontiers
트로피코 6 중심에 있는 New Frontiers DLC에는 야심찬 목표를 달성할 로켓을 건설할 수 있는 우주선 기술 단지가 등장합니다. 새로운 Mission Mars 캠페인에서는 Tropico를 광속으로 미래로 날려버려야 합니다.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로켓을 만들고 국제 경쟁에서 앞서 나가세요. 그리고 잊지 마세요. 악명 높은 우주 경쟁에서 앞서며 달을 걷고, 인류 최초로 화성을 정복하려면 연구와 정치적 경쟁자 제거는 필수입니다. 화성은 확장하기거나 정치적 경쟁자들을 보내버리기에는 좋은 곳으로 보입니다. Tropico 스타일의 문제 해결이랄까요...
하지만 광대한 우주에 도사리는 예측하지 못한 사건과 위험에 대비하며 임무를 계속하려면, 창의적인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앞에서 새로운 개척지가 기다립니다. 그리고 "독수리가 착륙했다!"라고 Tropico를 위해 외칠 수 있는 것도 당신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