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tter
Tropico 6의 두 번째 DLC는 스타덤과 반짝임의 세계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Tropican Ministry for Modern Communications & Smoke Signals가 공식적으로 승인한 유일한 단문 메시지 소셜 네트워킹 앱인 Spitter를 이용해 슈퍼스타와 교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