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ck Driver - German Paint Jobs DLC
Truck Driver에서 운전하며 베를린 스카이라인, 옥토버페스트, 검은 독수리 등을 페인팅하여 독일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 보세요. 모든 게임 내 트럭에 페인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