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ck Driver - UK Paint Jobs DLC
Truck Driver에서 이 팩에 포함된 런던 스카이라인, 바바리 사자 또는 빅 벤을 장식하여 영국의 자부심을 드러내며 운전해 보세요. 모든 게임 내 트럭에 페인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