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ck Driver - USA Paint Jobs DLC
Truck Driver에서 이 팩에 포함된 미국 국기, 미국 국가 상징 또는 자유의 여신상을 트럭에 장식하여 미국의 자부심을 드러내며 운전해 보세요. 모든 게임 내 트럭에 페인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