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McGuinness 100th Start Special Livery
전설적인 John McGuinness가 되어 플레이하고, 그의 레이스 역사를 기념하는 독특한 황금색 모터바이크 안장에서 100번째 TT 스타트를 재현해 보세요.
이 행사에 걸맞은 독특한 상징색의 완벽한 재현으로 전설적인 John McGuinness의 100번째 스타트를 재현해 보세요. MBE인 John McGuinness는 수많은 라이더와 팬들에게 가장 위대한 레이싱 전설 중 한 명으로 손꼽힙니다. 23번의 우승과 47번의 포디움을 달성했으며, 2007년에 130mph(209km/h) 이상의 평균 속도를 달성한 최초의 라이더였습니다. 이 팩에는 독특한 황금 상징색과 TT Isle of Man에서 함께한 John McGuinness의 역사를 기념하는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