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bo Rivals Demo
Turbo Rivals는 속도가 곧 자산이자 모든 코너가 전장이 되는, 박진감 넘치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입니다. 완벽한 드리프트 기술을 마스터하여 터보를 충전하고, 당신의 모든 움직임에 맞춰 대응하는 공격적인 AI 라이벌들을 기교로 따돌리세요.
Turbo Rivals는 속도가 곧 화폐이고 모든 코너가 전장인 고속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입니다. 완벽한 드리프트 기술을 마스터하여 터보를 충전하고, 당신의 모든 움직임에 반응하는 공격적인 AI 라이벌들을 따돌리고, 네온 불빛으로 가득한 터널부터 아찔한 화산 지대까지 다양한 트랙을 정복하세요. 커리어 모드에서 랭크를 올리든, 바로 레이스에 뛰어들든, 승리는 용감한 자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