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Big Adventure – Twinsen’s Quest
리메이크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 환상적인 트윈선의 세계로 들어서세요! Little Big Adventure - Twinsen's Quest에서는 1994년 출시되었던 아이코닉한 클래식을 완전히 새로운 비주얼, 원작 작곡가의 새로운 음악, 더욱 원활해진 게임플레이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트윈센이 세련된 모습과 현대적인 게임플레이를 갖춘 리메이크 버전으로 돌아옵니다. 원작 게임 Little Big Adventure – Twinsen’s Quest를 충실하게 구현한 이 게임에서 마법과 기술이 혼재하는 작은 행성으로 장대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2개의 태양이 떠 있는 한 미행성에서, 네 종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과학자인 펀프록 박사가 생명 복제와 순간 이동 기술을 발명하고 주민들을 지배하려 들면서 상황이 완전히 변해 버렸죠. 모범 시민이었지만 이제는 도망자가 되어버린 트윈센이 되어 클론이 점령한 시대를 끝내세요. 신비한 마법 구체로 무장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하고, 복잡한 퍼즐을 해결하고, 가공할 적에 맞서 싸우세요!
Little Big Adventure - Twinsen's Quest는 시리즈의 오랜 팬에게도, 처음 접하신 분에게도 특별한 모험을 선사합니다. 트윈선의 영웅이 될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