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Point Hospital - Full Health Collection
Full Health Collection은 Two Point Hospital의 모든 DLC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번들입니다! 이 완전한 DLC 컬렉션은 새로운 지역, 새로운 병원, 새로운 아이템, 새로운 게임플레이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