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포인트 뮤지엄: Explorer Upgrade Pack
투 포인트 카운티의 용감한 모험가들이 지도 구석구석까지 멀리 떠났다가 박물관에 전시할 특별한 유물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이제 새로운 탐험 지역이 열려, 여기서만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품과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무시무시한 탐험의 보너스가 되어줄 수 있는 직원 휴식용 트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