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Flight Simulator Pro
즐거운 비행기 시뮬레이터를 즐길 준비가 되셨습니까? 훌륭하고 다양한 비행기가 이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캐릭터에 맞는 비행기를 선택하여 멋진 운전 시뮬레이터를 즐기십시오. 원하는 캐릭터와 항공기를 선택하고 다양한 기상 조건에 대한 모든 도전적인 임무를 완수하고 진정한 조종사가 되십시오. 전투기, 여객기 등 다양한 항공기를 공항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PC 그래픽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인 Ultimate Flight Simulator Pro로 도전적인 임무에 탑승하세요. 3D 도시, 건물, 트랙 및 고화질 그래픽으로 전 세계 어디든 날아가 명소와 공항을 탐험하고 독특한 경험을 경험하세요.
비행기 게임을 좋아하고 훌륭한 조종사가 되고 싶다면 이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이 적합합니다. 비행기 제트기와 비행기 조종사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작업을 완료하여 도전적인 레벨을 완료해야 합니다. 모든 항공 시뮬레이터 조건은 이 게임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실제 비행기 조종사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비행기 게임 및 항공모함 플레이어는 비행기를 들어올릴 때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공중에 떠 있는 동안 기체의 통제력을 잃으면 비행기가 추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에어로 드라이브 및 비행기 제트기 플레이어는 비행기에 공기를 주입한 후 산 위를 날아 물에 빠지지 않고 레벨을 완료해야 합니다. 비행기가 이륙한 후에는 비행기가 사고 없이 공항에 착륙하는 것이 필수 사항 중 하나입니다. 항공기 게임 및 비행기 조종사 플레이어는 공항에 접근하기 전에 항공기 엔진의 힘을 줄여 천천히 활주로에 항공기를 착륙시켜야 합니다.
각 비행기 임무에는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비행기 운전 및 항공 시뮬레이터 플레이어는 이러한 모든 도전적인 작업을 충족하여 비행기 시뮬레이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비행기 게임에서 그는 임무에서 빨간 고리를 통과하여 레벨을 완료하는 것과 같은 복잡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비행기 충돌 및 비행기 게임 시뮬레이터 플레이어는 이 비행기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한 레벨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다른 스테이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각 레벨을 완료하여 다음 레벨로 이동하고 이 비행기 게임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