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ad Inc. Digital Artbook
아트북은 Undead Inc.의 개발을 독특한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게 해 줍니다. 초기 캐릭터 스케치부터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는 작업 중인 스크린샷까지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