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ad Inc. Worky DLC
디렉터 잠금 해제: 웨포나이즈드 워키. 워키 오피스 렌탈의 동명의 로봇 접수원을 커스터마이징한 것으로, 웨포나이즈드 워키는 열심히 일하고 가끔 주먹을 날리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