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world Island
언더월드 아일랜드는 풀 모션 비디오 인터랙티브 스토리 게임으로 구성된 공포 스릴러 게임입니다. 언더월드 아일랜드에서 삼사라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세요. 딸을 구하고 죽음의 순환에서 벗어나려면 매 단계마다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이것이 운명의 시작이자 끝입니다. 가장 탈출하고 싶고 생존의 희망을 얻고 싶은 지옥이 바로 이곳입니다. 죽느냐 사느냐, 이득을 얻느냐 잃느냐는 선택의 문제일 뿐입니다.
딸을 데리고 아내를 찾기 위해 작은 섬으로 떠난 아버지는 이 섬이 '황취안'이라는 이름만큼이나 소름 끼치는 초자연적인 것들로 가득 차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널리 퍼진 유령 안개는 알 수 없는 위험을 가져와 딸과 그의 안전을 끊임없이 위협합니다. 더 이해할 수없는 것은 빨간 옷을 입은 어린 소녀가 항상 유령처럼 그를 괴롭힌다는 것입니다!
그는 딸과 함께 탈출을 시도하지만이 이상한 섬에서 탈출 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는 딸과 자신의 죽음을 몇 번이고 되풀이해야만 했습니다.
원한을 품고 악마가 될 것인지, 끝없는 악순환의 늪에 빠질 것인지, 아니면 행복을 되찾고 구할 것인지, 이 모든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삼사라: 물질 세계의 삶이 묶여 있는 죽음과 재생의 순환.
게임에서 이전에 죽음을 초래한 선택을 했다면, 즉시 그 순간으로 돌아가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성격은 게임 내 상호작용 중 결정 내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성격의 결정에 따라 스토리의 방향이 달라집니다.
전방위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여러 장면이 제공되어 많은 정보가 묻혀 있습니다. 나만을 위한 만능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요 단서: 대부분 줄거리를 이끌어가는 동영상 콘텐츠입니다.
그래픽 정보: 이미지와 내면의 독백 텍스트의 조합으로 이 세계의 본질을 단계적으로 드러냅니다.
숨겨진 단서: 선조들이 남긴 숨겨진 단서를 찾아내면 이 세계에 대한 다른 인식을 갖게 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