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Metal Big Boom-Box Soundtrack
범죄 누명을 쓰고 체포되기 전에 Jesse Fox는 무엇을 들었을까요? 인디 히트 UnMetal 공식 사운드트랙. Big Boom-box Soundtrack은 25곡으로, 게임 속 모든 음악이 들어있습니다! 한밤중에 달리며 땀을 빼든, 로맨스를 즐기든, 이 폭발적인 사운드트랙은 총 46분 9초의 플레이타임으로 모든 상황에 안성맞춤입니다. (카세트 플레이어는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