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o - Rayman Theme Cards Pack
새롭고 풍부한 시각적 요소들을 즐겨보세요. 네 개의 완전히 새로운 테마 카드와 오리지널 테마 카드로 새로운 전략을 만들어 다른 플레이어에게 카드가 돌아가게 하거나 플레이어들의 카드를 서로 섞어 예상치 못한 소동을 일으켜보세요.
역사적으로 가장 상징적인 카드 게임이 이제 더 큰 모험을 품었습니다!
레이맨과 친구들의 모험은 UNO Rayman 테마에서 계속됩니다! 풍부하면서도 활력이 넘치는 환경에서 모든 플레이어들이 서로의 승리의 기회를 망가뜨릴 수 있는 새롭고도 창의적인 방법을 찾아보세요. 네 개의 완전히 새로운 테마 카드와 오리지널 테마 카드로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내가 얼마나 승승장구하고 있는지를 숨길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들이 카드를 왕창 집도록 하거나(와일드 드로 4도 마찬가지입니다!) 진정한 용기를 가지고 있다면 플레이어들의 카드를 서로 완전히 뒤섞어 보세요. UNO Rayman 테마에서는 흥분, 반전 등의 여러 가지 요소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