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언트 하츠: 더 컬렉션
제1차 세계 대전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발리언트 하츠: 제1차 세계 대전' 및 후속작 '발리언트 하츠: 커밍 홈'과 함께 '발리언트 하츠'의 스토리를 만나 보세요.
'발리언트 하츠: 제1차 세계 대전'에서 20세기 중 가장 끔찍했던 전쟁에 참전해 보세요. 평범한 농부 에밀, 프랑스에 살고 있지만 독일 부대에 입대한 독일인 칼, 복수에 나선 미국인 프레디, 아버지를 찾고 있는 용감한 간호사 안나 등, 몰입하기 좋은 인물들의 스토리와 함께 전쟁의 여러 사건을 따라가 보세요.
'발리언트 하츠: 커밍 홈'에서 반가운 얼굴과 새로운 인물을 함께 만나 보세요. 가능한 많은 생명을 살리고자 노력하는 간호사 안나로 플레이해 보고, 새로운 인물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레디의 동생 제임스와 함께 부정당한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기 위해 미국에서 여정을 떠나 보세요. 언제든 임무를 수행할 준비가 되어있는 정체불명의 조종사 조지, 독일 부대에 입대하게 되어 갈등에 직면한 잠수부 에른스트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 목록에 포함되지 않는 CPU/GPU 시리즈 또는 모델은 공식적으로 지원하지 않으며, 기술적인 한계로 인해 게임을 전혀 실행하지 못하거나 최적의 조건에서 실행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카드의 노트북 버전이 작동할 수 있으나 공식적으로 지원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