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mpire Survivors: Ante Chamber
조커들이 난동을 부리는 Vampire Survivors: 안테 챔버에서 색다른 스테이크를 만나보세요.
악마를 박살내고 박쥐와 싸우며 우주까지 갔지만 뱀파이어는 찾지 못한 생존자들이 이제 무더기의 조커들이라는 가장 큰 도전에 직면합니다. 압박에 굴복하게 될까요, 아니면 올인하여 Balatro가 강화한 탄막 지옥을 뚫어낼까요?
짐보와 함께 점수판을 박살 낼지도 모를 콤보 잠재력을 가진 와일드 카드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바보 같은 시너지, 어처구니없는 콤보, 혼란스러운 보스 블라인드까지. 풀 하우스처럼 가득 채운 액션에 뛰어들 시간입니다.
집은 가득 찼습니다. 게임판은 조작돼 있습니다. 행운은 그저 또 하나의 수치일 뿐이죠. 하지만 운명은 대담한 자를 따른다고 했습니다. 포커 말장난으로 가득한 이 광대차를 버텨낼 수 있다면, 판돈이 바닥난다고 해도 탄막 지옥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짐보: 지게차 면허를 소지한 인기 광대가 드디어 Vampire Survivors에 풀 바디로 등장합니다. 서바로트 카드에서 얻는 레벨업 보너스가 4배 강화됩니다.
카니오: 화려한 옷차림의 비극적 광대. 특별한 기술로 추가 서바로트 드래프트를 발동하지만, 그 과정 내내 찡그림을 멈추지 않습니다.
시코트 - 방울 달린 모자를 쓰고 있지만, 보스의 체력을 절반으로 깎고 함정을 해제하며 광대의 진면목을 보여줍니다.
페르케오: 키는 작지만 패시브만큼은 무궁무진한 바보. 끝없는 패시브 풀로 자신을 강화합니다.
인페르놀라트로 - 불타는 점수 카운터를 소환해 적을 잿더미로 태웁니다. 적을 불태울수록 화염은 퍼져나가 결국 테이블 전체를 집어삼킵니다.
그로 미셸: 바나나 탄막을 발사합니다. 각 투사체는 6분의 1 확률로 폭발해 치명적인 대미지를 줍니다.
피보나치 셀처 - 수학적으로 아름다운 나선형의 탄산 파괴 광선을 발사합니다. 다른 무기를 추가로 발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천상의 부스터: 행성과 로켓이 항상 당신 주위를 돌며 현재 보유한 자산에 따라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