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lines 2를 예약
Bloodlines Nostalgia Jukebox는 피난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한정 주크박스로, 원작 Bloodlines의 작곡가 Rik Schaffer의 상징적인 트랙이 가득합니다. 음악으로 분위기를 띄우고 시애틀 뱀파이어 언더그라운드의 어두운 세계로 몰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