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lines 2를 예약
Santa Monica Memories는 정지 표지판, 보어만 초상화, 앙카란 석관 등 피난처를 장식할 아이템들이 들어 있는 코스메틱 팩입니다. 새로운 클랜으로 게임을 완료할 때마다 피난처에 클랜 네온사인도 추가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