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아트북 - Boston By Night
이 책은 게임에 포함된 것 이상의 추가적인 정보를 담고 있으며 비밀도 밝혀줍니다. Swansong의 동반 가이드이자 Vampire: The Masquerade 테이블탑 롤플레잉 게임 규칙에 대한 부록 역할도 합니다.
이 책은 게임에 포함된 것 이상의 추가적인 정보를 담고 있으며 비밀도 밝혀줍니다. Swansong의 동반 가이드이자 Vampire: The Masquerade 펜 앤 페이퍼 롤플레잉 게임 규칙의 부록 역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