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facts Pack
갈렙, 에멤, 레이샤에게 하나의 장점과 하나의 단점을 제공하는 3개의 개인 아이템을 가지고 모험을 시작합니다. 또한, 제후의 개인 저장고에서 혈액팩 3개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