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unted 바운티드
일생일대의 한탕을 노리는 순간, 서로를 죽여도 좋을 만큼 갈등이 깊은 세 명의 냉혹한 범죄자들이 이를 극복하고 기회를 잡을 수 있을까요? 총알과 허세, 뻔뻔한 거짓말이 뒤섞인 이 이야기는 보물 사냥꾼과 범죄 조직이 난무하는 은하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SF 전술 RPG입니다.
바운티드는 폭발적인 액션과 역동적인 전투를 자랑하는 전술 RPG입니다. 턴제 전략과 실시간 액션이 결합되어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턴에 엄폐물로 뛰어들어 적의 반격을 회피하거나, 적들이 자리를 잡는 사이에 역습을 감행할 수 있는 엄호 사격 각도를 설정하거나, 수류탄을 제대로 안착시켜 적을 공중으로 날려 보낸 후 땅에 떨어지기 전에 집중 사격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범죄자, 용병, 현상금 사냥꾼으로 가득 찬 함선에서 필사적인 생존을 위해 힘을 합쳐야 합니다. 각 인물의 과거 이야기를 탐구하여 두려움을 모르는 반영웅과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되었는지 알아보고, 감시 포탑과 제트팩부터 저격 소총과 권총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직업별 장비로 팀을 무장시키세요. 또한, 생존을 좌우할 수 있는 관계와 평판도 쌓아 나가야 합니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당면한 과제에 맞는 최적의 무리를 구성하세요. 각 영웅과 동료들이 전투 성과에 따라 뒤처지거나 앞서 나가며 개별적으로 레벨업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재구성할 때마다 다양한 빌드를 만들고,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탐색하며, 이야기를 반복할 때마다 등장하는 캐릭터 사이에 독특한 시너지를 발전시켜 보세요.
연합체나, 다른 보물 사냥꾼, 정체불명의 외계 생명체, 거대한 화염방사기를 든 로봇 등, 어떤 적과 맞서 싸우든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폭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운티드는 턴제 전술과 역동적인 실시간 액션을 결합하여 총알이 빗발치고 적의 반격을 피하며 엄폐물을 찾아 헤매고, 조준경을 통해 적을 쓰러뜨리는 등 치열한 전투 속에서도 항상 다양한 선택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적의 작전에 동일하게 맞서 반응하고, 함정으로 유인하며, 변화하는 상황에 대응하여 아군을 온전히 유지하세요.
주도권 순서를 신경 쓸 필요 없이, 누가 언제 행동할지 항상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총격이 멈출 때까지 적과 번갈아 가며 공격권을 주고받으며 교전을 이어가세요. 주변 환경을 엄폐물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그 자체를 무기로 활용하거나, 전장을 은신처로 활용하여 측면 공격이나 기습 공격을 준비하세요. 달리고, 점프하고, 몸을 숨기면서 엄폐하는 동안 특수 능력, 수류탄, 그리고 강력한 마법까지 신중하게 사용하세요. 적의 약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자유로운 조준 능력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적을 제압하며 스토리를 진행하세요.
바운티드는 3인칭 슈터의 고강도 액션을 치밀하게 계산된 긴장감을 자랑하는 턴제 전술 RPG의 요소와 결합하여, 끔찍하게 잘못된 탐험의 한가운데 놓인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변덕스러운 세 명의 이야기꾼을 이끌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