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Horror Society - 3,300 Fanbux
1년 치의 용돈. 여러분의 동전을 Video Horror Society의 밝게 빛나는 게임 내 화폐인 3,300 Fanbux로 바꿔보세요. 그리고 상점에서 제공하는 멋진 장신구, 소름 끼치는 스킨, 무서운 특성과 수많은 양말을 구매하는 데 모두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