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king Dead Final Season
오랫동안 산 자와 죽은 자에게 위협당하던 클레멘타인과 AJ, 외딴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노리는데... 하지만 희생이 없이는 얻는 것도 없을 것이니... 눈을 뗄 수 없이 숨막히는 워킹 데드의 마지막 시즌에서는 여러분의 선택으로 인물 간의 관계와 세상이 결정되고 , 클레멘타인의 미래가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