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na Survive
좀비 아포칼립스 속의 간소화된 턴제 전투가 특징인 난이도 높은 전략/전술 게임입니다. 동료 생존자를 만나 다양하고 독특한 전투 시나리오로 이끌어 Borealis의 도시에 도달할 때까지 함께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하세요!
당장에는 생존해있을지 몰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힘들어질 겁니다. 여러분은 땅을 돌아다니며 식량과 보급품, 그리고 안전한 피난처를 찾아야 합니다. 좀비 군단과 맞서 싸울 때 여러분은 아직도 간신히 인간성을 붙들고 있는 다른 이들과 힘을 합쳐야 합니다. 그들은 각기 다른 무기와 능력을 지니고 있지만, 모두가 공통적으로 가진 단 하나가 있습니다. 바로 모두 살아남고 싶다는 것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좀비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Wanna Survive는 난이도 높은 전략/전술 게임으로 간소화된 턴제 전투가 특징입니다. 동료 생존자를 만나 다양하고 독특한 전투 시나리오로 이끌어가며 피난처에 도달할 때까지 생존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