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game: Red Dragon - Double Nation Pack: REDS
유고슬라비아와 핀란드는 최대 186개의 멋진 신규 유닛으로 Wargame: Red Dragon의 PACT 측을 보강하며 Eugen Systems의 스펙타클한 RTS에 전략적 깊이를 더합니다.
유고슬라비아 인민군은 철저히 기계화된 전투 부대로, 다목적 SAM/SPAAG 무기 시스템(다양하게 선택 가능)이 지원하는 강력한 전차와 IFV 그리고 여러 유고슬라비아산 전투 항공기가 있습니다. M-84 MBT 4종, M-91 Vihor 같은 육중한 전차가 특징입니다. 유고슬라비아는 BOV 장갑차, M-60 APV, M-80 IFV 등 다양한 차량도 갖추었습니다. 유고슬라비아 공군은 자그마치 4대의 유고슬라비아산 비행기(Jastreb, Super Galeb, Orao, Novi)와 인게임 모델 시리즈 7종을 소개합니다. 유고슬라비아는 체코슬로바키아와 연합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 Nation Pack에서는 핀란드 군대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핀란드 군대는 정찰 능력이 훌륭하여 잠행부터 강력한 정찰대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핀란드는 새 유닛 종류로 작고 교묘한 지프차인 핀란드 방위군 정찰 차량 Mönkijä와 함께 ATV 라이더를 소개합니다. 강력한 보병대 라인업은 이 정찰 병력을 지원합니다. CQC MG를 사용하는 습격대 및 특공대가 다양하여 핀란드 방위군이 도시 및 숲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핀란드 군대의 라인업에는 TelaKrH 66 같은 중박격포에서 122mm PSH 74(Gvozdika), 152mm TELAK 91까지 다양한 대포가 있으며 T-72M1MOD 같은 현대화된 주력 전차도 있습니다. 일명"Sturmi"라는 상징적 StuG III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