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game: Red Dragon - Russian Roulette [10v10 Map]
Russian Roulette 맵은 시작 시 군대가 마주 보지 않고 뒤섞여 있는 둥근 모양의 혁신적 레벨 디자인입니다. 맵 가장자리에 배치 구역쌍 6개가 있는 Russian Roulette은 진영마다 구역 3개를 번갈아 제공하여 처음부터 서로 뒤쫓을 수 있습니다.
지휘 구역을 강탈하기 위해 중앙으로 나아가면서 사수하세요. 재편성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하면 적에게 쉬운 점수 및 증강 병력 구역을 내줍니다.
기록적인 Wargame: Red Dragon 시리즈 Russian Roulette은 플레이 가능한 구역을 사상 최대로 설계하여 대규모 작전 행동이 가능해졌습니다. 전쟁터와 게임플레이 요소의 밀도가 가장 높은 맵이지만 매복과 교묘한 전술을 사용하기에 공간이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