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game: Red Dragon
최고의 RTS 게임이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왔습니다! Wargame 시리즈가 그 어느 때보다 더 방대하고, 풍부하며, 환상적인 임무를 맡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Wargame: Red Dragon에서 플레이어들은 서방 세력이 공산 세력과 맞서는 대규모의 충돌을 경험하게 됩니다.
_1991: 이 두 세력은 일본, 중국, 북한, 한국, 호주, 뉴질랜드가 참전하는 가운데 새로운 전쟁터인 아시아에서 맞서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모든 17개국의 군대를 통솔하고, 각 국가로부터 엄선하여 재현된 1,450여 부대를 모아 환상적인 전투력을 통합하게 됩니다! 탱크, 비행기, 헬리콥터, 새 전투기, 해병대 합동 부대를 필적할 곳이 없는 전술의 세계로 통솔해 가세요. Eugen Systems 스튜디오가 개발한 이 뛰어난 디자인 속에서 다양하면서도 완전히 현실적인 전장을 휩쓸고, 해안을 장악하며, 역사를 다시 쓰세요.
Wargame: Red Dragon은 역동적인 새로운 캠페인 시스템으로 흥미진진하며 광범위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하여 20명의 플레이이어까지 동시에 서로 접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