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Battlesector - 오크
은하계에서 가장 호전적인 종족인 오크는 전투의 낙으로 살며 항상 가장 큰 와아아아를 쫓습니다! 오크가 엄청난 화력을 갖춘 완전무장한 15개의 환상적인 유닛과 함께 Warhammer 40,000: Battlesector에 도착합니다!
배드 문 오크 클랜은 가장 빨리 자라는 이빨과 부유함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다시 말하면 가장 크고 멋진 총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죠. 클랜의 기세가 성장할수록 더욱 정교하고 치명적인 화력을 갖추게 됩니다!
오크 보이는 몹의 와아아아 에너지를 먹어치우며 서로를 고무하여 더욱 흉포해집니다. 오크 보이는 고철에 갇혀 있는 것을 무엇보다 좋아합니다. 보이, 놉, 그롯 무리는 커다란 녹색 균 가속 기계입니다!
모든 와아아아의 머리에는 흉포한 워보스가 필요합니다. 우락부락한 근육과 공격성을 갖춘 워보스와 크기면에서 경쟁할 수 있는 것은 빅 메크가 내장된 메가 아머나 심하게 쿵쾅거리는 데프 드레드를 장착한 메가놉뿐입니다.
오크는 정확도는 뛰어나지 않지만 화력만큼은 최강입니다. Battlesector 보이도 마찬가지죠! 루타는 무시무시한 화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데프건을 다루고, 플래시 깃은 적을 폭격하는 치명적이고도 근사한 무기를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