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y Knights의 가장 극악무도한 소장품 중 하나인 Black Blade of Antwyr를 믿고 맡길 수 있는 무결점의 영혼. Garran Crowe를 Strike Force에 추가하여 Cultist와 Daemonkind 등의 적에게 정의의 분노를 내리세요.
게임 속 장엄한 음악들과 하나의 보너스 트랙으로 Warhammer 40,000 유니버스에 몰입하세요. 유명 작곡가인 Doyle W. Donehoo의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