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Chaos Gate - Daemonhunters - Duty Eternal
이 호평받은 전략 턴제 RPG 게임의 첫 번째 메이저 DLC에서 짜릿한 새 임무, 강력한 추가 클래스, 너글 군단을 섬멸시킬 새로운 방법들을 만나보세요. 전설적인 드레드노트로 엄청난 화력을 쏟아내고, 위협적인 테크마린으로 타격대를 강화하고, 베일풀 이딕트의 함교에 올라 더 많은 도전에 맞서서 어마어마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블룸이 변이했습니다. 아뎁투스 메카니쿠스를 지원하고 재앙을 막아 폭주하는 테크노파지를 극복하세요. 여러 행성에서 펼쳐지는 이러한 임무에서 캠페인이 진행됨에 따라 새로운 강력한 도구들을 잠금 해제하고, 전략을 짤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고, 무시무시한 새 적들과 싸우게 됩니다.
폭주하는 테크노파지 임무를 위한 다섯 번째 소부대원이 될 수 있는, 공경받는 전설의 컴뱃 워커이자 엄청난 위력을 지닌 드레드노트로 새로운 위협에 맞서 싸우세요. 멋지고 다양한 무기로 커스터마이징해 전쟁의 화신이 되어 보세요. 쓰러진 그레이 나이트들은 드레드노트를 새로운 육신으로 삼아 황제의 이름으로 싸움을 계속해 나갑니다.
새로운 테크마린 클래스로 기계 신을 불러 전술 선택지를 크게 넓히세요. 이 용맹한 전사들은 기계를 다루는 능력이 뛰어나며, 다양한 컴뱃 서비터의 간부를 동반하여 전투 형제들을 지원합니다. 가령, 폭격은 넓은 범위의 폭발을 일으키고, 위반자는 맹렬한 근접 공격으로 상대의 아머를 부서뜨립니다.
글라디우스 소형 구축함으로 티르타에우스 섹터를 누비며 너글 군단을 추적하세요. 베일풀 이딕트의 지휘를 받는 이 호위함은 먼 곳의 항로를 개척하며, 그레이 나이트들이 여러 전선에서 싸움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에 수행할 임무를 직접 결정하십시오. 위험이 클수록 그에 걸맞은 보상이 기다립니다.
새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들로 각 캠페인에 변화를 주세요. 새로운 고대 기술 자원으로 전력을 업그레이드하여 전투 기량을 충분히 발휘하세요. 추앙받는 테크프리스트 도미누스 루네테를 특정 임무에 배치하고, 테크노파지 테마 워프 파동 이벤트와 맞닥뜨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