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Chaos Gate – Deathwatch
잔혹한 턴제 전략 RPG에서 제국 최고의 정예 제노 사냥꾼을 지휘하십시오. 데스워치의 이단심문관으로서 구성한 모든 팀, 선택한 모든 결정이 진스틸러 하이브컬트, 오크, 타우, 카오스 세력에 포위당한 섹터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Chaos Gate – Daemonhunters의 후속작인 이번 장은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전작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다양해진 클래스 정체성, 새로운 팀 커스터마이징과 편성, 다양해진 미션과 유닛이 더욱 깊은 전략적 선택지를 만듭니다. 우뚝 솟은 리뎀터 드레드노트, 날렵한 스카우트 센티넬, 전투로 단련된 레만 루스 전차처럼 새로운 탈것은 황제의 의지를 더욱 파괴적인 수단으로 구현합니다.
제국 전역에서 최정예 전문가들을 모집하고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클래스, 무기, 능력, 고유한 챕터를 조합하여 각 미션에 적합한 팀을 구성하십시오.
전투에는 규율이 필요합니다. 위치 선정, 타이밍, 팀 시너지, 환경 위협 모두가 전투의 흐름을 결정합니다. 지형을 무기로 활용하고 규율과 신중한 행동으로 위협을 극복하십시오.
전투로 황폐해진 티리안 성계에서 각기 다른 일곱 개의 적 세력과 맞서 싸우십시오. 각 세력은 고유한 행동, 전장의 압박, 전술적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과 분대는 적응하지 못하면 죽음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순수한 전투에 집중하고 싶은 지휘관을 위해 새로운 스커미시 모드에서는 독립된 전투를 제공합니다. 킬 팀을 구성하고, 새로운 팀의 편성을 테스트하고, 다양한 전략을 시험하며, 엄선한 세력과 맞서 싸우십시오. 전략을 다듬거나, 한계를 뛰어넘거나, 스커미시 모드는 완벽한 통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