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Gladius - Adepta Sororitas
Gladius Prime: Adepta Sororitas에 새로운 세력이 18개의 새로운 유닛 및 독특한 게임플레이 방법과 함께 전쟁에 합류합니다. Sisters of Battle로도 알려진 Adepta Sororitas는 Adeptus Ministorum의 부대입니다.
"황제에게 헌신하거나 심지어는 그를 사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이 가졌던 모든 것, 가진 모든 것, 앞으로 가질 모든 것을 그에게 바쳐야 한다. 그의 신성한 뜻에 모든 것을 온전히 바치고 그의 의지를 실현하는 매개체가 되어야 한다. 그래야만 비로소 희생이 희생다울 수 있다."
Sisters of Battle로도 알려진 Adepta Sororitas는 Adeptus Ministorum의 부대입니다. 순수한 마음과 광적인 헌신을 바치는 이들은 황제에 대한 섬김을 세상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들은 황제의 시민들이 사는 곳에서는 어디에서나 신성한 장소를 지키며, 가난하고 병든 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해 주고 동시에 황제의 영광을 듣는 이들 누구에게나 전파합니다. 하지만 모든 이들이 이럴만한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니며, 가치가 없는 자들에게는 자비로운 죽음만이 주어질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