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Rogue Trader - Season Pass 2
음산한 어둠이 드리운 코로누스 공역에서 두 가지 여정이 기다립니다. 외형 팩 DLC와 Rogue Trader의 두 확장팩을 할인된 번들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각 스토리는 약 15시간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영겁의 트라진이 직접 설계한 비밀 금고를 파헤쳐 보세요. 폰 발란시우스 왕조에 대한 트라진의 집념을 밝혀내고, 그의 계획을 방해할지, 따를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의 전설적인 컬렉션을 살펴보고 이해를 거부하는 수호자들을 상대하세요. 고유의 전투 스타일로 전술을 환기시켜 줄 새로운 동료가 수행에 동참합니다. 이 확장팩에는 새로운 퀘스트 라인과 전투에서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식 장치라는 새로운 기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네크론의 갈등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공허 속에서 파괴된 함선의 거대한 이세계 무덤, 행진로를 모험하세요. 부에 대한 탐험으로 시작된 여정이었는데, 미지의 세계로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변형되는 통로 속에서 길을 찾고, 고대 함정을 피하며, 논리를 벗어나는 기이한 진실을 밝혀내세요. 이 불가능의 공간에서 탄생한 새로운 동료가 함께합니다. 이 확장팩은 새로운 스토리, 신비로운 신규 지역, 독특한 적과 신선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선보입니다.
아벨라드, 거울을 가져와! 코로누스 공역을 탐험하며 새로운 멋을 뽐내보세요. 이 Warhammer 40,000: Rogue Trader 외형 팩에는 일곱 가지 독특한 헤어스타일(남성용 네 가지, 여성용 세 가지)과 로드 캡틴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네 개의 커스텀 보조 이식 장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맹을 맺을 때도, 적을 무찌를 때도 외형으로 힘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