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Age of Sigmar: Storm Ground - Spoils of War Weapon Pack
Spoils of War Weapon Pack으로 Warhammer Age of Sigmar: Storm Ground 체험을 확장하고 각 세력을 위한 세 가지 새로운 전설적인 무기를 받아 군대를 강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