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ounds - Digital Art Book
Warhounds의 아트가 어떻게 제작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아트북에는 장소와 캐릭터 콘셉트, 프로젝트 개발 과정의 몇 가지 비밀을 담은 82페이지의 일러스트가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