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lock: Dungeons & Dragons
Warlock은 D&D에서 영감을 받은 탐험 중심의 다크 판타지 오픈 월드가 배경인 3인칭 싱글플레이어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카트리'라는 이름의 워락이 되어 기발한 마법을 구사하며 세상을 탐험하고, 난관을 극복하며, 독창적인 방법으로 몬스터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카트리의 무기고에는 주문과 의식, 그리고 세상의 법칙을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돌릴 수 있는 금기된 마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주문은 다른 주문과 다양한 방식으로 조합할 수 있어 모든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유연성은 전투 현장으로 이어져, 카트리는 각자가 가진 독특한 힘과 전술적 가치를 지닌 이세계의 근접 무기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세상을 탐험하든, 난관을 헤쳐 나가든, 아니면 어둠 속에 숨어 있는 사악한 생물들과 맞서든, 모든 만남은 여러분의 창의력과 준비성, 그리고 기지를 시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