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pips
Warpips는 매우 빠른 속도로 배울 수 있음과 동시에 놀랍도록 깊이 있는 줄다리기식 전략 게임입니다. 이 치밀하고 유려한 전략 중심의 전쟁 게임에서 올바른 조합의 병사, 탱크, 헬리콥터, 비행기를 배치해 보세요. 최고의 부대를 조직하고 올바른 기술을 연구하여 적을 압도하세요!
Command & Conquer와 Nexus Wars가 탱크와 네이팜으로 만들어진 아기를 낳는다면 바로 그게 Warpips일 것입니다! 전쟁 기관을 해방시키고 물리 기반 전투의 혼돈을 관찰한 뒤 전장 위에 터뜨리세요! 다양한 명단의 보병, 차량, 비행기로 부대를 만들어 보세요. 성가신 세심한 관리 없이 병력을 배치하고 공습을 명령하고 미사일을 발사해 보세요.